오순남 기사입력  2018/11/07 [16:40]
‘빌릴 수 있는 모든 것’ ‘2018 코리아렌탈쇼’개막
국내 최대 렌탈전문전시회...‘바디프랜드, 코웨이, 쿠쿠홈시스, SK렌터카, 현대렌탈케어 등 총출동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오순남

우리나라에서 빌려 사용할 수 모든 제품이 한자리에서 선보인다.

고양시 소재 킨텍스와 SBS플러스는 국내 최대 렌탈전문전시회 ‘2018 코리아렌탈쇼가 열린다고 7일 밝혔다.

8~11일까지 4일동안 킨텍스 제2전시장 10홀에서 열리는 이번행사는 생활가전주방가전자동차, B2C 분야 렌탈은 물론, 오피스이벤트 등의 B2B 렌탈까지 선보인다.

이에 렌탈업계를 대표하는 기업들이 총출동한 만큼 다양한 렌탈 서비스가 선보여질 예정이다.

헬스케어 전문기업 바디프랜드에서는 대규모 특별관을 구성해 최고급 사양의 파라오,’ 베스트셀러 모델 팬텀을 비롯한 안마의자와 라클라우드, 정수기 등 다양한 프리미엄 제품을 선보인다.

SK텔레콤에서는 할부 구매 시 붙는 단말기 할부수수료가 없어 저렴한 가격에 스마트폰 사용이 가능한 ‘T렌탈서비스를 선보인다.

생활가전 분야에서는 생활주방가전 전문기업 SK매직,현대렌탈케어, 쿠쿠홈시스 등이 참여해 전기밥솥, 정수기, 비데, 커피머신, 의류건조기 등을 선보인다.

자동차 분야에서는 국내 최초로 신차 장기렌터카 상품을 출시하고 매년 높은 성장률을 보이고 있는 SK렌터카가 제품과 함께 상담존을 구성할 예정이다.

오피스분야는 삼성 MNS가 참가해 디지털 복합기, 레이저프린터기 등이 선보이고 캐논코리아 비즈니스솔루션에서도 각종 사무기기 제품을 선보인다.

이벤트 행사도 준비됐다. 주최측은 ‘2018 코리아렌탈쇼 어워즈를 개최해 행사기간 매일 ‘100원 경매를 열고 정수기, 공기청정기, 밥솥, 인덕션, 비데 등의 물품이 제공된다.

참관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7일 오후 5시까지 무료사전등록이 가능하다.

코리아렌탈쇼 현장등록도 가능하며 티켓가격은 5000원이다. 자세한 문의는 코리아렌탈쇼 사무국으로 하면 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뉴스탑1
광고
광고
광고

〔포토〕 ’2019고양국제꽃박람
가장 많이 읽은 기사
브랜드화 통한 고품질 재배 위한 ‘고려새싹인삼 협동조합’ 창립 /오순남
‘음주후가 더 무서운 까닭’...술 먹은 다음날 아침에는 운전피해야 /오순남
고양시 이봉운 제2부시장 사퇴...임기 4개월 앞두고 사표제출 /오순남
한양파인CC 골프연습장 개장...60타석, 비거리 300m /오순남
고양지역 국회의원 출신 2명 입각...김현미 이어 첫 여성부총리 유은혜 /오순남
생활형 숙박시설, ‘킨텍스 K-TREE’ 분양…기업, 관람객, 해외관광객 수요 풍부 /오순남
고양경찰, 마약 유통한 불법체류 외국인 무더기 구속 /오순남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삼송역 스칸센’ 분양 /오순남
GS건설, ‘일산자이 3차’ 14일 견본주택 오픈 /오순남
고양시,시립합창단 이대우 상임지휘자 위촉 /오순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