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순남 기사입력  2020/03/09 [17:31]
심상정 정의당 대표, 고양시갑 출마 선언
‘심상정이 시작한 덕양의 변화, 심상정이 끝까지 해내겠습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오순남


경기 고양시갑
21대 국회의원 선거에 심상정 정의당 대표가 출마를 선언하고 4선에 도전한다.

심 대표는 고양시갑에서 19대와 20대 국회의원으로 9일 고양시의회 영상회의실에서 총선승리의 의지를 다지는 출마기자회견을 가졌다.

이날 심 예비후보(이하 후보)는 기자회견을 통해 덕양은 변화 중이라면서지난 4년의 의정활동을 통해 수 십 년 간 풀리지 않던 숙원사업들을 해결해 냈다고 강조했다.

GTX 착공과 고양선이 확정, 고양동 군부대 이전, 내유동 복합문화센터 신축, 교외선 재개통과 원당 혁신지구사업 등을 사례로 들었다.

심 후보는 괄목할 만한 성과를 만들었기에 그 변화를 끝까지 마무리할 적임자는 힘 있는 4선의 정의당 대표인 심상정이라고 말했다.

이어 덕양에서 부터 변화를 만들어 고양시를 최고의 국제도시, 환경·경제도시, 문화예술도시로 성장시키겠다고양 그랜드 플랜을 비전으로 제시했다. 이를 위한 4대 목표와 핵심공약도 발표했다.

심 후보는 핵심공약으로 덕양 주민의 교통평등권 실현을 위해 2021년까지 교외선 재개통, 고양선 조기 개통, 통일로 지하철 국가철도망 반영, 고양시 전역에 혁신적인 공공교통인 8자형 순환트램 도입을 약속했다.

또 덕양의 경제 공약으로 고양국제철도터미널 유치, 원당 테크노밸리, 폴리텍 대학 유치, 국제화훼거래소, 노후주택 그린 리모델링도 공약했다.

이어 덕양 주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경찰청 수련원 개방, 군부대 이전 부지에 제2의 어울림누리 건설, 고양관산신원지구에 영화테마파크 조성, 30만평 고양 숲, 다양한 역사탐방루트와 생태루트 조성, 그린벨트 규제도 풀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심 후보는 이번 선거가 촛불 이후 처음 치러지는 총선인데 정치 1번지 덕양에서 국정 농단세력, 도로 새누리당인 미래통합당이 웬말입니까라며주민 여러분께서 정의당을 키워 교섭단체로 만들어 달라고 호소했다.

덕양의 변화에 박차를 가할 사람, 그랜드 플랜으로 덕양을 더 키울 사람은 저뿐이라며심상정이 시작한 변화를 심상정이 끝까지 해 내겠다고 강조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뉴스탑1
※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의 글을 게시하고자 할 경우에는 실명인증 후 등록하셔야 합니다.
실명확인 된 게시물은 실명인증확인 여부가 표시되며, 실명확인 되지 않은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 게시물은 선관위의 요청 또는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본 실명확인 서비스는 선거운동기간(2020.04.02~2020.04.14) 동안에만 제공됩니다.
  • 실명인증
  • ※ 일반 의견은 실명인증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 ‘이제 좀 안심해도
가장 많이 읽은 기사
고양시 송이섭 국장 명예퇴임 /허윤
‘네가 안 나가면 나도 안 나가’...고양시을 후보들 토론회 두고 ‘시끌시끌’ /오순남
고양시, 종로한강다목적운동장 소유권 이전, 강력 요구 /오순남
고양署, 원당지구대 ‘농작물절도예방경고알림판’ 설치 /오순남
민주당 이용우 고양시정 후보, ‘지하철3호선과 경의중앙선 연결’ 공약 /오순남
고양시의회, 4월 첫날 위기극복지원금 안건 처리 /오순남
‘현장에 답이 있다’...민주당, 고양시정 이용우, GTX-A노선 사업 현장 방문 /오순남
통합당 김영환·김현아, 강변북로 입체화도로 공약...강변북로 지하고속도로 추진 /오순남
고양시, ‘농가 한숨’에 취약 계층 1000여명 농산물 지원 /오순남
고양 사람들― (주)신세기바이오/그린 김용범 대표이사 /허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