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순남 기사입력  2020/03/12 [16:56]
미래통합당 고양시병 김영환, 출마선언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오순남

미래통합당 경기 고양시병 김영환 예비후보가 공식적인 출마를 선언했다.

김 예비후보(이하 후보)12일 고양시의회 영상회의실에서 출마기자회견을 열고 나라를 구하고 일산을 살리는 투쟁의 선보에 설 것이라고 다짐했다.

이날 김 후보는 발표문을 통해 젊은 시절 정의감과 정치인으로서 풍부한 경험을 두발로 삼고 고양을 살리는 정치, 대한만국을 구하는 정치를 위한 여정에 나섰다고 말했다.

이어시민의 권리를 위한 투쟁을 선언한다그동안 수없이 주장했으나 이루지 못한 자족도시를 국정경험이 다르고 능력이 다른 김영환이 앞장서서 기필코 이뤄내겠다고 강조했다.

대안 없는 창릉신도시를 결단코 반대 한다면서집을 지으려면 솜씨 좋은 목수가 필요하듯 일산에는 프로의 등장이 필요하다. 나를 일산 문제해결의 도구로 써 달라고 호소했다.

특히 이번 선거는 문재인 정권을 심판하는 선거라며무너진 상식과 부러진 정의를 바로 세울 것을 다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뉴스탑1
※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의 글을 게시하고자 할 경우에는 실명인증 후 등록하셔야 합니다.
실명확인 된 게시물은 실명인증확인 여부가 표시되며, 실명확인 되지 않은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 게시물은 선관위의 요청 또는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본 실명확인 서비스는 선거운동기간(2020.04.02~2020.04.14) 동안에만 제공됩니다.
  • 실명인증
  • ※ 일반 의견은 실명인증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 ‘이제 좀 안심해도
가장 많이 읽은 기사
고양시 송이섭 국장 명예퇴임 /허윤
‘네가 안 나가면 나도 안 나가’...고양시을 후보들 토론회 두고 ‘시끌시끌’ /오순남
고양시, 종로한강다목적운동장 소유권 이전, 강력 요구 /오순남
고양署, 원당지구대 ‘농작물절도예방경고알림판’ 설치 /오순남
민주당 이용우 고양시정 후보, ‘지하철3호선과 경의중앙선 연결’ 공약 /오순남
고양시의회, 4월 첫날 위기극복지원금 안건 처리 /오순남
‘현장에 답이 있다’...민주당, 고양시정 이용우, GTX-A노선 사업 현장 방문 /오순남
통합당 김영환·김현아, 강변북로 입체화도로 공약...강변북로 지하고속도로 추진 /오순남
고양시, ‘농가 한숨’에 취약 계층 1000여명 농산물 지원 /오순남
고양 사람들― (주)신세기바이오/그린 김용범 대표이사 /허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