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순남 기사입력  2020/06/19 [10:28]
원마운트 워터파크, 재개장...‘안전하고 여유 있게 즐기세요’
철저한 방역과 동시입장인원 제한...거리두기 가능한 글램핑 시스템 도입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오순남

경기 고양시 소재 복합놀이공간 원마운트 워터파크가 전면 재개장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날 개장하는 원마운트는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일시 폐장했으나, 동시입장인원을 기존대비 20%로 이하로 대폭 축소해 방문객 이용 공간 확보에 주력하기로 했다.

원마운트는 안전한 워터파크 이용을 제공하기 위해 방문객은 입장 시 발열체크와 증상여부를 확인하고 방문기록 작성 후 마스크를 착용하고 입장하도록 할 방침이다.

입장 후에도 락카 배정과 샤워실을 띄워서 이용할 수 있도록 조치하고, (pool), 어트랙션 이용 인원을 제한해 충분한 거리두기로 운영한다.

또 매주 월·화요일은 휴장 후 클린데이 진행과 함께 운영 시에도 클린타임을 수시로 진행해 모든 시설에 소독과 방역을 상시 진행한다.

원마운트는 이와는 별도로 야외 워터파크 중심으로 이용자 간의 독립적인 사용이 가능한 카바나, 선배드, 텐트 등의 편의시설을 보강했다. 물놀이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도드람 한돈 바비큐 메뉴도 함께 출시해 캠핑에 온 것 같은 색다른 경험을 제공한다.

원마운트 워터파크 야외존에는 국내 최대 110m 길이 루프탑 슬라이드, 스카이부메랑고, 월링더비쉬, 콜로라이드 등 다양한 슬라이드와 패밀리풀, 아쿠아랜드, 레이지풀, 실외스파 등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시설이 마련돼 있다. 자세한 사항은 원마운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원마운트 관계자는 감염병 예방을 최우선으로 강력한 거리두기가 가능하도록 글램핑 개념을 도입해 독립적인 공간을 제공하고 특별한 경험을 체험할 수 있는 상품을 마련하는데 주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뉴스탑1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 ‘이제 좀 안심해도
가장 많이 읽은 기사
홍정민 의원,‘중국산 MB필터 마스크’국내산 오인 판매 지적 /오순남
고양시, 강촌로 지하차도~풍동교차로 간 도로 개통 /오순남
고양시자원봉사센터, 자원봉사자의 날 기념 체육대회 개최 /오순남
고양시, 박애원발 코로나19 5명 추가 확진...누적 28명 /오순남
고양시 유튜브 통해 추석연휴 이동자제 홍보...‘고양에서 온 편지’ /오순남
‘음주후가 더 무서운 까닭’...술 먹은 다음날 아침에는 운전피해야 /오순남
고양시, 월드컵·올림픽 축구 대표 팀 친선경기...10월 9일·12일 /오순남
농협중앙회 고양시지부, 고양시자원봉사센터 업무협약 체결 /오순남
홍정민 국회의원, ‘식사역 도입위해 전력 쏟을 것’ /오순남
〔포토〕 ‘이제 좀 안심해도 되나요’...일본차, 세 자리 차량번호판에 기대 /오순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