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순남 기사입력  2020/09/07 [17:25]
서울CC와 한양CC, 전남·북에 수재민 돕기 성금 7000만원 기탁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오순남

경기 고양시 소재 서울컨트리클럽과 한양컨트리클럽은 태풍과 집중호우로 피해를 입은 지역의 수해복구와 이재민 구호를 위해 성금 7000만원을 전라남·북도에 기탁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성금은 수해로 고통 받고 있는 이재민을 돕기 위해 서울CC와 한양CC 회원과 임직원들이 모금한 것이다.

이에 7일 전라남도 도청을 방문해 김영록 전남지사에게 성금 3500만원을 전달했다.

이에 앞서 지난 4일 이 심 서울CC 이사장, 이승호 한양CC 대표이사, 김영진 한양CC이사회장은 전라북도 도청을 방문해 송하진 전북지사에게 성금 3500만원을 전달했다.

이 심 서울CC 이사장은 태풍과 집중호우로 인해 어려움에 처한 전라남북도 도민께 깊은 위로를 전하고 특히 수해로 인해 고통 받는 노인 이재민들에게 이번 성금이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서울CC와 한양CC1995년부터 매년 이웃돕기자선골프대회를 개최해 지역발전을 위해 성금을 기부해 오고 있다.

지난해 4월 강원도 고성 산불 이재민 돕기와 대구, 경북지역의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성금모금에도 동참하는 등 지역사회를 위한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뉴스탑1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 ‘이제 좀 안심해도
가장 많이 읽은 기사
고양시, 강촌로 지하차도~풍동교차로 간 도로 개통 /오순남
홍정민 의원,‘중국산 MB필터 마스크’국내산 오인 판매 지적 /오순남
고양시자원봉사센터, 자원봉사자의 날 기념 체육대회 개최 /오순남
농협중앙회 고양시지부, 고양시자원봉사센터 업무협약 체결 /오순남
‘음주후가 더 무서운 까닭’...술 먹은 다음날 아침에는 운전피해야 /오순남
고양시 유튜브 통해 추석연휴 이동자제 홍보...‘고양에서 온 편지’ /오순남
고양시, 추석 연휴 무인민원발급기 운영 중단 /오순남
‘올해 추석은 고향보다는 고양에서’...고양시, 추석 안심대책 마련 /오순남
고양시의회, 추석 앞두고 후원물품 전달 /오순남
코로나 위기 속 주민자치위원 워크숍...얼빠진 고양시 /오순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