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고양시 소재 원마운트는 야외 아이스링크 스케이트장(사진)과 110m 슬로프의 야외 썰매장을 전면 개장한다고 8일 밝혔다.
원마운트는 고객의 안전과 방역지침에 따라서 오는 9일부터 2월말까지 스노우파크 시설 중 야외에 위치한 시설을 중심으로만 개장한다.
이용 인원은 수용인원의 3분의1로 제한하고 매일 수시로 클린타임을 진행해 소독과 방역을 진행하고 매주 월요일은 클린데이로 휴장한다.
특히 이번 개장에는 새로운 운영시스템인 이용 시간 회차 별 타임 운영제도를 도입, 동 시간 이용객을 분산시키는 거리두기 효과가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회차별 타임 운영제도는 스케이트장의 경우 오전 11시~오후1시, 오후1시30분~3시 30분, 오후4시~6시까지 1일3회 차로 나누고 썰매장은 오전 11시~오후12시30분, 오후1시~2시30분, 오후3시~5시까지 3회로 나눠 운영한다.
야외 아이스링크는 원마운트 쇼핑몰 중앙 이벤트광장에 마련돼 있으며 원마운트 쇼핑몰은 F&B, 뷰티, 패션 브랜드들이 다양하게 입점돼 있어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복합 문화시설이다.
자세한 사항은 원마운트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석준호 대표이사는 “감염병 예방을 최우선으로 강력한 거리두기가 가능하면서 동시에 고객님들께 즐거움을 드릴 수 있는 시스템을 도입했다”며“가까운 도심 속에서 체험할 수 있는 상품을 마련하는데 중점을 뒀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