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순남 기사입력  2017/10/28 [12:33]
고양시자원봉사센터, 자원봉사자의 날 기념 체육대회 개최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고양시자원봉사센터가 자원봉사자들의 사기를 돋우고 친목과 화합을 위한 특별한 기념행사를 갖는다고 28일 밝혔다.

고양시자원봉사센터는 자원봉사자의 날을 맞아 오는 114일 고양종합운동장 주경기장에서 소통과 화합의 축제로 고양시 자원봉사자 체육대회를 개최한다.

올해 처음 주최하는 이번 행사는 체육대회를 통해 시 자원봉사자들에게 친목과 화합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체육대회는 1500여개의 센터 소속 자원봉사단체와 수요처 회원, 일반 자원봉사자 1000여명이 참석할 예정이다.

이날 오전 자원봉사 기본교육을 시작으로 오후 3시까지 다양한 레크레이션 체육활동으로 진행된다.

또 행복나눔장터도 개최된다. 먹거리를 제외한 시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행사로 자원봉사를 알릴 수 있는 다양한 기회로 활용할 계획이다.

이번 행사는 사전 접수 후 참여가 가능하고 체육대회 참가희망자는 센터 메일로 성명, 연락처, 봉사단체명 또는 수요처명을 작성하면 된다.

또 나눔장터 참가 희망자는 성명, 연락처, 판매품목을 메일 제목에 작성해 오는 31일까지 전송하면 된다.

특히 이번 행사 도우미 자원봉사자도 1365자원봉사포털에서 모집 중이다.

이광기 센터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고양시 자원봉사자들의 공동체 의식을 키우고 고양시가 꽃보다 아름다운 자원봉사의 도시로 자리매김하는 초석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뉴스탑1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 ‘인구 100만 특례시’
가장 많이 읽은 기사
파주경찰서 제71대 정문석 서장 취임 /오순남
갑·을 따지더니 결국은 주고받고 ‘웃음거리’...딱한 고양시의회, 공노조 /오순남
배용석 제70대 파주경찰서장 취임 /오순남
고양경찰서 어윤빈 서장 취임 /오순남
고양시, 코로나19 확산세 주춤...18일 4명, 17일 4명, 16일 11명 /오순남
고양시, 20일 코로나19 6명 확진 /오순남
고양시자원봉사센터, 자원봉사자의 날 기념 체육대회 개최 /오순남
고양시, 소형 폐 가전제품과 폐 휴대폰 상시 수거 사업 추진 /오순남
고양시 식사역 신설 청신호...대곡~고양시청~식사 도시철도 트램 도입 /오순남
고양시, 코로나19 확진 한자리수 유지...22일 7명, 21일 6명 /오순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