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순남 기사입력  2017/10/29 [13:21]
고양 지축지구 ‘지축역 한림 풀에버’ 인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오순남

고양시 지축지구 B2 블록의 지축역 한림 풀에버분양이 마무리됐다.

한림건설은 지축역 한림 풀에버가 청약 1순위 마감에 이어 예비 당첨자 계약까지 완료해 전 평형 분양을 완료했다고 29일 밝혔다

고양 지축지구는 지하철 3호선 지축역이 지구 내에 위치하며 지역 간선 교통의 결절지로서 남북방향으로 통일로가 서울과 파주를 연결하고 있다.

또 동서방향으로 고양대로가 서울과 일산 신도시를 연결하고 있어 우수한 교통여건을 갖춘 수도권 북서지역의 신흥 주거벨트로 각광받고 있다.

특히 지축지구의 남동쪽 경계는 서울 은평뉴타운과 바로 접해 있고 고양 삼송지구와 인접해 있어 두 지구의 편의시설을 모두 이용할 수 있는 등 교통과 편의시설을 중시하는 실수요자들에게 인기가 있어 분양성이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지축지구는 분양가상한제가 적용된 지역으로서 서울과 접해 있으나 서울의 전세 값으로 분양을 받을 수 있는 점이 실수요자들에게 강점으로 작용한 것으로 보여 진다.

이런 다양한 지리적 이점에서 분양한 지축역 한림 풀에버는 지하 3~최고 지상 2911개동으로 전용면적 72~84의 중소형 1102가구 규모로 구성됐다.

지상에 차가 없는 단지 설계로 지상에 넓은 잔디광장, 웨이브데크 가든 등 중앙광장을 조성하고 지구 내 타사보다 높은 가구당 1.59대의 주차시설을 계획했다.

또 방문객을 위한 게스트 하우스, 입주민을 위해 경로당, 어린이집, 작은도서관, 독서실, 동호인실, 휘트니스센터, GX , 주민카페 등을 부대복리시설도 들어선다.

대단지만이 누릴 수 있는 사우나 시설을 설계해 타사와 차별을 주었다.

이와 함께 에너지효율등급 1등급, 녹색건축물인증, 장수명 인증, 결로 방지 성능 평가를 받았으며 셉티드(CPTED) 기법을 활용한 범죄 없는 단지로 설계됐다.

입주는 오는 20201월로 예정돼 있다.

한편 지축역 한림 풀에버를 시행·시공하는 한림건설은 무차입 경영을 자랑하고 있다.

1980년 설립해 창원, 김해, 판교, 세종, 진주, 포항 등에서 2만여 가구를 공급했다.

SCI평가정보 기준 A+, 주택도시보증공사 기준 AA, 건설공제조합 기준 AAA의 우수한 기업신용평가등급을 받았고 2016년 시공능력평가 순위 전국 46위의 건실한 업체로 꼽히고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뉴스탑1
광고
광고
광고

〔포토〕 ’2019고양국제꽃박람
가장 많이 읽은 기사
브랜드화 통한 고품질 재배 위한 ‘고려새싹인삼 협동조합’ 창립 /오순남
‘음주후가 더 무서운 까닭’...술 먹은 다음날 아침에는 운전피해야 /오순남
고양시 이봉운 제2부시장 사퇴...임기 4개월 앞두고 사표제출 /오순남
한양파인CC 골프연습장 개장...60타석, 비거리 300m /오순남
고양지역 국회의원 출신 2명 입각...김현미 이어 첫 여성부총리 유은혜 /오순남
생활형 숙박시설, ‘킨텍스 K-TREE’ 분양…기업, 관람객, 해외관광객 수요 풍부 /오순남
고양경찰, 마약 유통한 불법체류 외국인 무더기 구속 /오순남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삼송역 스칸센’ 분양 /오순남
GS건설, ‘일산자이 3차’ 14일 견본주택 오픈 /오순남
고양시,시립합창단 이대우 상임지휘자 위촉 /오순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