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윤 기사입력  2014/07/31 [14:24]
고양시에서 보기드문 대형 음식점 어울림누리 한정식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고양시는 짦은 시간에 이룬 급속한 신도시 개발에 따라 많은 인구가 몰리면서 에니꼴 등에 음식명소들이 자리잡으면서 도시 곳곳에도 가볼만한 음식점들이 상당수 생겼다.
문화 예술공연과 함께 하기위해 탄생한 고양어울림누리 한정식은 공연의 감동과 함께 잔잔한 여운을 느낄 수 있도록 분위기를 연출해 공연 관람 전·후 편안한 식사공간으로 자리잡고 있지만 깔끔한 음식 맛과 기품있는 분위기가 입소문을 타고 전해지면서 공연과는 별도로 많은 고객들이 찾고 있다.
찌는 듯한 무더운 여름, 간간히 불어오는 시원한 바람과 함께 풍광 좋은 장소에 자리잡은 어울림누리 한정식을 찾았다.
이곳은 예술공간과 함께 어우러진 공간답게 눈이 닿는곳마다 나무와 꽃이 있어 마음을 편안하게 했다. 
2층 입구에 들어서니 예쁜 장식장과 함께 아기자기한 인형들이 진열됐는데 고객들이 기념사진을 찍느라 여념이 없는 광경으로 봐서 아마도 이 공간을 대기실겸 포토존으로 만들어 놓은 것 같았다. 실내에는 단체손님들을 대상으로 한 넓직한 방이 몇개 있고 식탁이 놓여있는 곳에는 전면유리로 장식돼 밖의 전경이 내다보이는 탁트인 시야로 자연을 감상하며 여유와 함께 아늑한 분위기에서 식사할 수 있도록 마련돼 있었다.
함께 동석했던 지기는 이곳은 특급호텔수준의 맛있는 음식에 연인은 물론 가족들이 여유롭게 즐길수 있는 곳으로 넓은 실내와 함께 전망 좋은 별실도 있어 가족과 연인들의 기념일을 챙기는 장소로도 선호되고 있다고 귀띰했다.
마침 점심시간이라 1인 1만7천500원을 하는 점심특선메뉴를 주문했다. 주문하자마자 곧바로 호박죽,작은 전 4개,양상추 샐러드,부드러운 돼지고기 수육과 백김치,채소냉채,케잌 두 조각,새우랑 호박튀김 등이 예쁜 그릇에 담겨 나오기 시작하는데 한눈에 봐도 정갈하고 먹음직스럽게 보였다.
아삭거리는 신선한 느낌의 셀러드,백김치에 곁들인 돼지고기 수육은 제맛을 그대로 지니고 있었고 약간 텁텁한 입을 달래기위해 먹는 시원한 냉 모밀은 맛이 일품이었다.
이와함께 어울림 한정식 1층에는 잔디와 함께 아기자기한 나무 등 자연스런 풍경속에 펼쳐진 야외결혼식 장소로 활용되면서 1층에 별도의 대형 공간을 갖추고 결혼식은 물론 돌잔치, 각종 모임을 할 수 있도록 꾸며져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이 곳을 찾은 한 고객은 최근 자신의 불러그에"깨끗하고 분위기 좋은 한정식집임이 틀림없다.친절한 관리자분들,더 친절하신 종업원여러분들"이라고 후기를 달았고 또 한 고객은 "밥먹고 나와서 차 마시는 쉼터를 아기자기하게 따로 만들어 놓아서 주부들이 아주 좋아한 공간이다"고 말했다.

▲     © 허윤
▲     © 허윤
▲     © 허윤
▲     © 허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뉴스탑1
광고
광고
광고

〔포토〕 ’2019고양국제꽃박람
가장 많이 읽은 기사
브랜드화 통한 고품질 재배 위한 ‘고려새싹인삼 협동조합’ 창립 /오순남
‘음주후가 더 무서운 까닭’...술 먹은 다음날 아침에는 운전피해야 /오순남
고양시 이봉운 제2부시장 사퇴...임기 4개월 앞두고 사표제출 /오순남
한양파인CC 골프연습장 개장...60타석, 비거리 300m /오순남
고양지역 국회의원 출신 2명 입각...김현미 이어 첫 여성부총리 유은혜 /오순남
생활형 숙박시설, ‘킨텍스 K-TREE’ 분양…기업, 관람객, 해외관광객 수요 풍부 /오순남
고양경찰, 마약 유통한 불법체류 외국인 무더기 구속 /오순남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삼송역 스칸센’ 분양 /오순남
GS건설, ‘일산자이 3차’ 14일 견본주택 오픈 /오순남
고양시,시립합창단 이대우 상임지휘자 위촉 /오순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