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현화 기자 기사입력  2014/04/30 [10:47]
영화 일대일- 김기덕 감독, 마동석의 헤비급 펀치! “일곱 번의 놀라운 연기 변신 보인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영화의 구체적인 내용이 극비에 부쳐지며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는 일대일이 마동석의 캐릭터 스틸을 공개해 또 한번 화제의 중심에 섰다.
 
올 상반기 극장가에 파란을 예고하고 있는 김기덕 감독의 스무 번째 대작<일대일>이 주연 마동석의 새로운 연기 변신을 예감하게 하는 캐릭터 스틸을 전격공개했다.
 
▲  영화 일대일, 김기덕 감독 영화, 일대일에서 열연하는 마동석  

충무로의 미친 존재감 마동석은 <살인자>의 연쇄살인마, <결혼전야>의 순수한 꽃집 노총각, <노리개>의 열혈기자, <더 파이브> 조폭 출신의 대리운전사 등 다수의 작품에서 강렬한 카리스마를 뽐내왔다.영화 <일대일>에서는 살인 용의자 7인과 숨막히는 대결을 펼치는 그림자의 대장 역할을 맡았으며, 새로운연기 도전으로 관객들에게 기존 작품을 능가하는 헤비급 펀치를 선사할 예정이다.
 
마동석은 이번에 공개된캐릭터 스틸에서 엿볼 수 있는 공수부대, 스님, 환경미화원등 러닝타임 내내 한 순간도 예측할 수 없는 파노라마 연기 변신을 선보인다. 영화 <일대일>의 구체적인 내용은 극비에 부쳐져 있다.
 
 한편 김기덕 감독은 “<배우는 배우다>에 특별출연 하셨는데, 그 인연이 이어지게 되었다.”고 첫 만남을 밝히며, “그림자의 리더 역할을 정말 훌륭하게 소화해내셨다.특히 일곱 번에 걸쳐 놀라운 연기 변신을 보이는데 모두가 깜짝 놀라게 될 것이다.”고함께한 소감을 전했다.
 
한 여고생이 잔인하게 살해당한 뒤에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리며, 과연이 영화 속에서 ‘나는 누구인가?’라는 의미심장한 질문을던지는 영화 <일대일>은 5월 22일 개봉한다.
 
[시사코리아=이현화 기자] rarainy@sisakorea.kr , black@lullu.net

원본 기사 보기:시사코리아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뉴스탑1
※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의 글을 게시하고자 할 경우에는 실명인증 후 등록하셔야 합니다.
실명확인 된 게시물은 실명인증확인 여부가 표시되며, 실명확인 되지 않은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 게시물은 선관위의 요청 또는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본 실명확인 서비스는 선거운동기간(2020.04.02~2020.04.14) 동안에만 제공됩니다.
  • 실명인증
  • ※ 일반 의견은 실명인증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 ‘이제 좀 안심해도
가장 많이 읽은 기사
고양시 송이섭 국장 명예퇴임 /허윤
‘네가 안 나가면 나도 안 나가’...고양시을 후보들 토론회 두고 ‘시끌시끌’ /오순남
고양시, 종로한강다목적운동장 소유권 이전, 강력 요구 /오순남
고양署, 원당지구대 ‘농작물절도예방경고알림판’ 설치 /오순남
민주당 이용우 고양시정 후보, ‘지하철3호선과 경의중앙선 연결’ 공약 /오순남
고양시의회, 4월 첫날 위기극복지원금 안건 처리 /오순남
‘현장에 답이 있다’...민주당, 고양시정 이용우, GTX-A노선 사업 현장 방문 /오순남
통합당 김영환·김현아, 강변북로 입체화도로 공약...강변북로 지하고속도로 추진 /오순남
고양시, ‘농가 한숨’에 취약 계층 1000여명 농산물 지원 /오순남
고양 사람들― (주)신세기바이오/그린 김용범 대표이사 /허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