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순남 기사입력  2018/11/09 [11:38]
11월11일, ‘고양시 청소년 모두 모여라’...일산서구청소년수련관 개관 홍보 토크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오순남

고양시 청소년재단은 일산서구청소년수련관에서 개관 기념 홍보를 위한 청소년 토크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9일 밝혔다.

일산서구청소년수련관은 프로젝트 중심의 청소년활동을 통해 청소년의 창의적 성장을 지원하기위해 신규 건립됐다.

개관홍보 축제는 오는 11쉼표 그라운드와 시장과 청소년이 함께하는 청소년 토크 콘서트 유스 토크(Yous Talk)’로 진행된다.

쉼표 그라운드는 과중한 학업과 진로 스트레스에 시달리는 청소년들에게 이색적인 쉼을 제공하는 오래 누워있기 대회’, ‘창문 오래 보기 대회’, ‘청소년 레스토랑등 이색 행사가 마련돼 있다.

이외에도 청소년 노래자랑’, ‘DJ페스티벌등도 펼쳐진다.

개그맨 이정수씨의 사회로 이날 오후 2시부터 진행되는 ‘Yous Talk’1부 이재준 시장, 2부 심광섭 고양교육장과 청소년 150명이 함께하는 토크 콘서트로 각각 진행될 예정이다.

토크콘서트는 청소년 주도의 사회참여 확대를 위해 고양시청소년의회, 차세대위원회, 학생자치회 회장단, 고양청소년네트워크, 고양시 학생의회, 학생회장단 연합회 등 청소년참여기구와 학생자치회가 연합해 기획했다.

행사는 사전 신청만 하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청소년의 삶과 교육에 대한 주제로 청소년 문화, 안전 등 다양한 질문과 답변이 이뤄질 예정이다.

행사 관련 사항은 고양시 청소년재단으로 하면 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뉴스탑1
광고
광고
광고

〔포토〕‘나도 한 힘 보태야지
가장 많이 읽은 기사
통영도 세월호 추모 분향소 문화마당에 설치 /편집부
〔포토〕고양 창릉천, 형형색색 코스모스 ‘만발’ /오순남
연천의 ‘이상한 님비’...폐기물매립장두고 주민과 군의회 갈등 /오순남
고양시에서 보기드문 대형 음식점 어울림누리 한정식 /허윤
고양시, 일제 강점기 아픔의 장소에서 항일음악회 /오순남
고양시, 기피시설 환경오염문제 선제적 대응 /오순남
고양시, 수소연료 전지차 구매보조금 지원 /오순남
고양시,시립합창단 이대우 상임지휘자 위촉 /오순남
고양시 하늘마을 일부 주민 일조·조망권 피해 집회 /오순남
〔포토〕‘나도 한 힘 보태야지’...(사)한국미래청소년환경단 김진호 총재 /오순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