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순남 기사입력  2018/11/16 [10:23]
고양시, 프로야구 넥센 히어로즈 2군 연고지로 확정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고양시는 프로야구 넥센 히어로즈 2군의 새로운 연고지로 확정됐다고 16일 밝혔다.

시와 넥센 히어로즈는 최근 고양 국가대표야구훈련장을 홈구장으로 사용하는 새로운 연고지 체결에 합의해 오는 21일 협약식을 가질 예정이다.

넥센은 고양시에서 지역밀착마케팅을 강화해 다양한 홈경기 마케팅과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관내 유소년과 아마추어 야구팀 지원을 통해 엘리트 야구선수 육성에도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넥센 1군에서 활동하는 2루수 김혜성(21) 선수가 관내 문촌초교 출신으로 넥센은 제2, 3의 김혜성 발굴에도 기대를 모으고 있다.

그동안 고양시를 연고로 했던 고양 다이노스는 마산야구장으로 옮긴 것으로 알려졌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뉴스탑1
※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의 글을 게시하고자 할 경우에는 실명인증 후 등록하셔야 합니다.
실명확인 된 게시물은 실명인증확인 여부가 표시되며, 실명확인 되지 않은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 게시물은 선관위의 요청 또는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본 실명확인 서비스는 선거운동기간(2020.04.02~2020.04.14) 동안에만 제공됩니다.
  • 실명인증
  • ※ 일반 의견은 실명인증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 ‘이제 좀 안심해도
가장 많이 읽은 기사
고양시 송이섭 국장 명예퇴임 /허윤
‘네가 안 나가면 나도 안 나가’...고양시을 후보들 토론회 두고 ‘시끌시끌’ /오순남
고양시, 종로한강다목적운동장 소유권 이전, 강력 요구 /오순남
고양署, 원당지구대 ‘농작물절도예방경고알림판’ 설치 /오순남
민주당 이용우 고양시정 후보, ‘지하철3호선과 경의중앙선 연결’ 공약 /오순남
고양시의회, 4월 첫날 위기극복지원금 안건 처리 /오순남
‘현장에 답이 있다’...민주당, 고양시정 이용우, GTX-A노선 사업 현장 방문 /오순남
통합당 김영환·김현아, 강변북로 입체화도로 공약...강변북로 지하고속도로 추진 /오순남
고양시, ‘농가 한숨’에 취약 계층 1000여명 농산물 지원 /오순남
고양 사람들― (주)신세기바이오/그린 김용범 대표이사 /허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