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순남 기사입력  2018/11/27 [17:21]
고양시립합창단 ‘2018 송년대합창의 향연’...제61회 정기연주회
내달 20일 오후 8시 ‘고양아람누리 아람음악당’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오순남

 고양시를 대표하는 고양시립합창단이 제61회 정기연주회로 ‘2018 송년대합창의 향연을 공연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송년음악회는 오는 1220일 오후 8시 고양아람누리 아람음악당(하이든홀)에서 시 교향악단 상임지휘자인 카를로 팔레스키(Carlo Palleschi)가 객원지휘를 맡는다.

이에 연주회 1부 첫 순서는 고양시립소년소녀합창단이 ‘All I want for Christmas is you’, ‘Feliz Navidad’ 등 귀에 익숙한 크리스마스 캐롤 합창으로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동심어린 무대가 펼쳐질 예정이다.

이어 고양시립합창단의 무대에서는 대장간의 합창등 화려하고 웅장한 오페라 속 합창곡들로 관객과 교감하는 열정적인 무대를 선보인다.

연주회 2부는 시 교향악단이 연주하는 이탈리아 작곡가 조아키노 로시니(G. Rossini)의 최후 작품으로 승리에 대한 기쁨을 박진감 넘치는 경쾌한 멜로디로 표현되는 오페라 윌리엄 텔의 서곡으로 시작한다.

또 피날레 무대에서는 인류의 평화를 노래하는 베토벤(L. v. Beethoven) 교향곡 9d단조, 작품 125 ‘합창’ 4악장 환희의 송가(Ode to Joy)’가 연주될 예정이다.

국내 정상급 성악가 소프라노 윤정난, 알토 신현선, 테너 이정원, 베이스 함석헌이 솔리스트로 출연하며 합창에는 고양시립합창단과 안산시립합창단 협연으로 대합창의 향연을 선사한다.

이번 정기연주회는 전석 무료로 공연예매는 고양시립합창단 홈페이지에서만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고양시립합창단으로 문의하면 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뉴스탑1
광고

〔포토〕‘나도 한 힘 보태야지
가장 많이 읽은 기사
독도사랑회, 제5회 대한민국 독도홍보대상 시상 /오순남
고양시기업경제인연합회, 일자리 창출 앞장 /오순남
고양시, 염화칼슘 수백톤 무방비 방치로 환경오염 심각 /오순남
‘빌릴 수 있는 모든 것’ ‘2018 코리아렌탈쇼’개막 /오순남
“전통마을숲 복원사업 후보지를 추천해 주세요~” /가평투데이
고양 지축지구 ‘지축역 한림 풀에버’ 인기 /오순남
고양문화재단 신임 대표, 박정구 고양예총 회장 내정 /오순남
인천 새정치민주연합 기초선거 공천 “안 의원측 전원 탈락” /오늘뉴스
김필례 바른당 고양시장 후보 선거사무소 27일 개소 /오순남
고양 저유소 400만리터 저장탱크 큰 불...소방서 대응 2단계 발령 /오순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