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순남 기사입력  2018/11/27 [17:22]
‘고양 다이노스 아듀’…다이노스 새 연고지 창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오순남

고양시는 연고지를 창원시로 새롭게 옮기는 다이노스와 작별 인사를 나눴다고 27일 밝혔다.

이재준 시장은 지난 26NC다이노스 프로야구단 황순현 대표와 김종문 단장의 예방을 받고 그동안 고양시를 연고로 다양한 지역밀착 이벤트를 펼친 다이노스 팀에게 감사의 꽃다발을 전달했다.

다이노스도 고양시의 지원과 배려에 대한 감사의 표시로 감사패와 선수들이 바자회를 통해 마련한 기부금 300만 원, 경기나 연습 때 사용한 KBO공인구 1000개를 기증했다.

기부금은 고양시장애인체육회를 통해 관내 농아인 야구단인 엔젤스 야구단에 전액 기증될 예정이다. 사용한 공인구는 고양시 관내 학교 야구부에 기증하기로 했다.

다이노스는 내년 1, 1군의 연고지인 창원시의 새 야구장 건립에 따라 연고를 옮긴다.

또 히어로즈가 고양 히어로즈프로야구단으로 고양시를 연고로 새롭게 출발한다.

NC 다이노스 황순현 대표는 고양시에서 보낸 4년 동안 시민의 응원과 격려, 시의 호의와 지원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이재준 시장도 고양 다이노스로 인해 시민들이 즐겁게 야구를 관전하고 행복한 추억을 많이 만들었다다이노스의 건승과 발전을 시민과 함께 기원한다고 격려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뉴스탑1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 ‘인구 100만 특례시’
가장 많이 읽은 기사
고양시자원봉사센터, 자원봉사자의 날 기념 체육대회 개최 /오순남
국민의힘, 고양시 갑·을 조직위원장 임명...권순영·김필례 /오순남
(사)한국 숲 사랑 경기지역, 다문화가족지원센터에 사랑의 물품 전달 /오순남
제16대 한국추진공학회 회장에 한국항공대 문희장 교수 /오순남
고양시, 소형 폐 가전제품과 폐 휴대폰 상시 수거 사업 추진 /오순남
〔인사〕 고양시 인사 2021년 1월 18일자 /오순남
원마운트 야외 스케이트장·썰매장 9일 개장 /오순남
고양시, 요양원 추가 확진 2명 등 25명 코로나19 확진 /오순남
일산소방서, 제12대 권용한 일산소방서장 취임 /오순남
고양시에도 BTJ열방센터 관련 2명 코로나19 확진...19명 확진 /오순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