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순남 기사입력  2019/05/13 [15:46]
인선이엔티,사천매립장 사업 개시 행정절차 완료
매립사업 통해 미래 먹거리사업 확보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오순남

경기 고양시에 소재한 국내 대표적인 환경종합기업으로 코스닥 상장업체인 인선이엔티는 2009년 이후 중단된 매립사업을 다시 시작한다고 13일 밝혔다.

인선이엔티는 201610월 매립장 공사를 시작한 사천매립장이 26개월의 공사를 마무리하고 사업 개시에 필요한 모든 인허가와 행정절차를 완료했다.

인허가 절차가 완료된 사천매립장은 현재 영업과 폐기물 반입이 가능한 상태로 이르면 이달부터 가동할 예정이다.

사천매립장은 사업장 일반폐기물매립장으로 향후 10~15년 동안 104의 매립물을 처리할 예정이다.

최근 매립장의 수익률은 50%를 상회하고 있어 사업기간동안 실적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편 복구공사가 마무리단계에 접어들고 있는 광양매립장도 올해 3분기에는 사업이 시작될 것으로 예상된다.

이에 인선이엔티는 올해 매립사업에서만 100억원 전후 매출을 기대하고 있다.

인선이엔티 관계자는 현재 시장 시세를 적용했을 때 사천매립장 운영 종료까지 1200억원 이상의 매출이 예상된다공단 지역에 위치하고 있고 최근 매립장 가동이 포화 상태이기 때문에 매립물 확보는 어렵지 않을 것이라고 밝은 전망을 기대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뉴스탑1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 ‘이제 좀 안심해도
가장 많이 읽은 기사
고양시 코로나19 확진자 3명 발생…천주교 교우 간 감염 /오순남
고양시자원봉사센터, 자원봉사자의 날 기념 체육대회 개최 /오순남
동국대일산병원 권범선 교수, 대한소아재활발달의학회 회장 취임 /오순남
통합당 이홍규 부의장 두고 ‘니가 왜 거기서 나와’...고양시의회 ‘시끌’ /오순남
‘폐유, 정제유는 가라’...친환경 박리제 개발 /오순남
‘음주후가 더 무서운 까닭’...술 먹은 다음날 아침에는 운전피해야 /오순남
〔포토〕‘나도 한 힘 보태야지’...(사)한국미래청소년환경단 김진호 총재 /오순남
고양시, 군과 협력해 한강변 폭발물 대대적 수색 /오순남
힐스테이트 에코 덕은 오피스텔, 견본주택 오픈 /오순남
고양시, ‘제5회 스포츠마케팅어워드 2019’ 지자체 부문 대상 수상 /오순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