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순남 기사입력  2020/04/16 [14:49]
고양시정, 민주당 이용우 후보 53.4% 8만5943표 얻어 당선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오순남

경기 고양시정은  유권자 235439 가운데 128634명이 투표해 더불어민주당 이용우 후보가 53.4% 85943표를 얻어 당선됐다.

이 당선인은 막중한 책임과 함께 일할 수 있는 기회를 주셔서 감사하다코로나19도 민주주의의 열망과 지역발전의 간절함을 막지 못했다. 이 모든 것이 위대한 일산서구 주민여러분의 승리라고 소감을 밝혔다.

그는 따뜻한 격려, 준엄한 요구들, 아픈 절망의 목소리들, 따가운 비판과 냉소어린 질책도 가슴 깊이 새기겠다더 낮고 겸손하게, 쉼 없는 성실함으로 일하는 국회의원이 되겠다. 대안과 혁신으로 지역발전의 동력을 만들어내겠다고 말했다.

일산서구 주민들의 오랜 꿈인 경제도시, 일자리와 창업의 활력이 넘치는 기업도시, 명실상부한 수도권 서북부지역의 경제중심도시, 반드시 성공시키겠다공약했던 내용들을 하나하나 꼼꼼하게 실천하고 코로나19로 인해 고통 받는 소상공인, 자영업자, 중소기업 지원 등 민생의 현장을 챙기겠다고 다짐했다.

이 당선인은 문재인 정부의 성공은 곧 국민의 성공으로 코로나 방역에서 성공하고 있듯이 이제 경제방역에서도 마음을 모아 달라며 든든한 일꾼이 될 것을 강조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뉴스탑1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 ‘이제 좀 안심해도
가장 많이 읽은 기사
고양시 코로나19 확진자 3명 발생…천주교 교우 간 감염 /오순남
‘폐유, 정제유는 가라’...친환경 박리제 개발 /오순남
동국대일산병원 권범선 교수, 대한소아재활발달의학회 회장 취임 /오순남
고양시자원봉사센터, 자원봉사자의 날 기념 체육대회 개최 /오순남
통합당 이홍규 부의장 두고 ‘니가 왜 거기서 나와’...고양시의회 ‘시끌’ /오순남
‘음주후가 더 무서운 까닭’...술 먹은 다음날 아침에는 운전피해야 /오순남
고양시일산서구보건소 치매안심센터,‘슬기로운 뇌 건강’운영 /오순남
고양시, 소형 폐 가전제품과 폐 휴대폰 상시 수거 사업 추진 /오순남
고양시, 군과 협력해 한강변 폭발물 대대적 수색 /오순남
고양시, 보행자도로에 도심 숲 조성사업’추진 /오순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