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순남 기사입력  2020/09/25 [10:03]
고양시 유튜브 통해 추석연휴 이동자제 홍보...‘고양에서 온 편지’
이색적인 영상으로 코로나19 확산방지 이동자제 권고 안내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오순남

경기 고양시는 추석연휴 이동자제를 권고하는 재기발랄한 영상 고양에서 온 편지를 유튜브로 제작해 적극 홍보에 나서고 있다.

25일 시에 따르면 시는 정부의 추석 특별방역기간 사회적 거리두기 강화 조치에 발맞춰 지역의 여러 어르신들이 자녀들에게 전하는 인사 메시지로 구성한 고양에서 온 편지를 제작했다.

자녀를 만나지 못하는 애틋한 부모의 마음과 따뜻한 사랑까지 온라인으로 리얼하게 전하고 있는 영상은 절로 미소를 만들고 훈훈한 감동을 남긴다.

이 영상은 22일부터 시 유튜브 채널과 시 홈페이지, 시 산하기관 등에 설치된 시정홍보TV 114, 유관기관 홍보매체 등을 통해 송출되고 있다.

한편, 시 유튜브 채널은 코로나19로 모두가 어려운 시기에 지역의료인, 자원봉사자, 소상공인, 시민들의 모습과 목소리를 담은 코로나19 함께 이겨낼 고양등으로 시민들에게 감동과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이외에도 고양브이로그’, ‘즐길고양등 다양한 주제와 차별화된 영상으로 시를 알리는데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시 윤경진 언론홍보담당관은 보다 다양한 매체를 통해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전달과 시민소통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뉴스탑1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 MG용문새마을금고 신
가장 많이 읽은 기사
동국대 의대 남기창 교수,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 수상 /오순남
[결혼] 고양시청 주무관 허규찬·조미영 씨 결혼 /오순남
고양시, 23일 코로나19 2명 확진 /오순남
고양시 상하수도사업소, ‘물 관리 최우수기관’ 선정 /오순남
‘폐유, 정제유는 가라’...친환경 박리제 개발 /오순남
고양시, 26일 코로나19 검사 4명 확진...고양시민 3명, 파주시민 1명 /오순남
고양시, ‘한강둔치 고양구간 돌려 달라’...서울시에 ‘무상 관리전환’ 등 요구 /오순남
고양시, 28일 코로나19 2명 확진...서울 검사에서 1명 확진 /오순남
고양시자원봉사센터, 자원봉사자의 날 기념 체육대회 개최 /오순남
고양시, 소형 폐 가전제품과 폐 휴대폰 상시 수거 사업 추진 /오순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