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순남 기사입력  2020/10/07 [17:42]
‘체험도 하고 농산물도 저렴하게 구입하세요’...고양시‘자연 터 로컬푸드 직매장’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오순남

경기 고양시는 자연 터 농산물 로컬푸드 직매장(사진)’에서 체험과 함께 고품질의 농산물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고 7일 밝혔다.

무지개 토마토나 오색 토마토로 이름을 얻은 농업회사법인 자연 터에서 운영하고 있는 자연터 농산물 로컬푸드 직매장은 고양시 일산동구 성현로 인근에 건축 연면적 2298, 지상 2층 건물로 조성됐다.

1층에는 저렴하고 안전한 농산물을 구입할 수 있는 로컬푸드 마켓이 있고 2층에서는 농산물을 이용한 요리체험을 직접 해볼 수 있다.

농가에서 생산된 좋은 품질의 제품을 유통단계를 획기적으로 줄여 시중가보다 10~20% 저렴한 가격에 농산물을 구입할 수 있다.

또 야외 체험농장은 학생들에게 인기가 높다. 4297면적에 야외 농장과 비닐하우스가 설치돼 있어 계절별로 생산되는 농산물에 맞춰 재미있는 재배 체험이 가능하다.

이 매장은 산과 들이 어우러진 주변 환경과 숲속 정원을 연상시키는 분위기는 가족들이 함께 찾기 좋은 자연친화적인 마켓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시 농업기술센터 관계자는 건강하고 신선한 농산물을 공급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해 로컬푸드 농산물 직매장으로서 역할을 다하고 시민들의 행복한 밥상을 만들겠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뉴스탑1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 ‘인구 100만 특례시’
가장 많이 읽은 기사
서울‧한양컨트리클럽, 덕양구에 ‘사랑의 밥솥’ 나눔 /오순남
일산소방서, 제12대 권용한 일산소방서장 취임 /오순남
고양시의회, 제251회 임시회 12일 개회 /오순남
고양시, 병원종사자 3명 등 21명 코로나19 확진 /오순남
고양시 식사역 신설 청신호...대곡~고양시청~식사 도시철도 트램 도입 /오순남
고양시, 요양원 추가 확진 2명 등 25명 코로나19 확진 /오순남
고양시자원봉사센터, 자원봉사자의 날 기념 체육대회 개최 /오순남
고양시, 요양병원 1명 등 27명 코로나19 확진 /오순남
원마운트 야외 스케이트장·썰매장 9일 개장 /오순남
명지병원, 생활치료센터 코로나19 환자 치료 전담 /오순남